求一篇关于韩国的韩语作文。

800字左右。最好是关于韩国电视剧的。谢谢。非常重要之用,

요즘 한류가 아시아 뿐만 아니라 북미와 유럽까지 번졌다고 하는데요. <아내의 유혹> <미남이시네요> <아이리스>등과 같은 드라마는 중국에서도 인기가 대단해요.

미드는 워낙 유명해서 미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지요. 영드만 해도 세계적으로 인기 끌만큼 재밌잖아요. 그런데 한국 드라마가 요즘 전세계적으로(특히 북미 쪽) 유명해졌다고 매니아도 생겨나고 그러던데, 정작 더 재밌는 일드보다 재미없는 한드가 인기인 이유가 뭘까 생각 해봤는데요.

한국 드라마처럼, 정말 말 그대로 드라마에 충실한 드라마들이 다른 국가엔 없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눈물 쏟고, 사람사이의 애정에 좀더 초점을 맞춘 그런 감성적인 드라마요. 제가 보기엔 맨날 사랑 관련된 이야기들만 나오다보니, 사랑에 관한 내용은 일류가 된것 같아요. 슬프고 멋진사랑, 로맨스드라마, 사랑드라마가 틈새시장공략에 성공했다고 보여지내요.

그리고 착하고 아름다운 장면을 보고, 예를들어, <독거노인>을 보고 나도 돈벌면 주인공처럼 저런 사람을 위해 써야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어요. 뿐만아니라 지식을 쌓게 될수도 있지요. 사극(명성황후, 선덕여왕 등)이면 한국 역사에 대해, 그 인물에 대해 더 잘 알게되고, 의학(하얀거탑, 뉴하트 등)이면 그쪽 용어라든가 그 병에 대해 좀더 안다던가, 긴급할때 어찌해야한다 던가 등을 배울수 있어요. <미남이시네요>처럼 단순히 재밌고 좋아서 보는것도 많지만,전 개인적으로 드라마보면서 얻는게 굉장히 많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데 한국 드라마의 가장 큰 문제점은 열악한 제작 환경이 아닐까하네요. 요즘 생방송 드라마라고, 드라마가 거의 생방송으로 제작되고 있어서 시청객들이 이것에 대해 걱정하고 개선해야 한다고 얘기하죠.매일 밤을새며 제작하는데도 드라마 찍을때와 방영되는 때의 텀이 짧아져서 편집에서 실수도 일어나고 방송사고도 나고 하죠.

이 외에 드라마내용을 봤을땐 때론 질릴때도 있어요. 출생의비밀, 기억상실, 재벌2세, 불치병....거의 소재가 같다고 봐야죠. 잘 가다가 알고보니 둘이 이복남매였다는둥, 병걸려 몇일 안남았다는둥,기억을 잃는다는 둥... 등, 스토리가 뻔해서 한국드라마는 몇회 뜨문뜨문봐도 스토리 대강 알수있지요.

이런점들을 극복하고 창신성에 더욱 노력하면 한국 드라마는 더 큰 인기를 끌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希望可以帮到你哦~ 需要翻译的话也可以找我~
温馨提示:内容为网友见解,仅供参考
第1个回答  2009-01-21
烟台的雪天
사람에게는
어느 절기를 나가 최대량 좋아하는지 질문해야 한다, 나는 자기의 흡입의 밑에 나의 4 절기가 전부 좋아하기 때문에, 응답할 수 없다 확실하게 중얼거려서 좋다. 봄, 만발한 봄, 버드나무 분지 새싹, 경신된 모두, 눈은 또한, 다만 사람들의 욕망 녹았다.다만 Zong 같이 Pu는 쓴다: "나는 최대량 거치해 처럼 발 이른 당신에게 봄을" 오도록 말할 것을 봄이 버드나무 층, 그런 신선한 의 그런 밝은 의 버드나무 분지 진자 좋아한다. 여름에서는, 빨간 날짜에 의하여 overpoweringly 뜨거운, 시원한 바람 불고, 파삭파삭한 원인이 된다 인간 신에게 신선한 공기가, 극단적으로 느낀다 안락한 불타는 화창한 날에 있는 차가운 감각을 이다. 체육에, 파삭파삭한 땀 똑딱똑딱 소리, 진짜로 때. 지상에 있는 저녁은 여름 잔 매트를, 속인다 안으로의 위 내려간다, 진짜로 안락한 자는 밖으로 전파한다. 가을, 떨어진 잎 풍족하게, 전신은 황금 색깔에서 세계, 떨어진 잎의 바다이다. 잎은 발, psst의 밑에 위에 소리, sonata와 같이 보이 족답한다. 농부 삼촌은 풍부한 추수, 계속 모두 행복하다, 과수원 아줌마는 적면하고 사과는 동일이다. 겨울에서는, 눈송이는, 행복한 대화 위쪽으로 날고 웃음은 부단하다. 눈 지역에 있는 아이는 눈사람의 더미, 눈뭉치 전투가 있다. 의 침구에 있는 좀도둑 진짜로 찰 것이 고르기. 점차적으로 온난하다, 진짜로 안락한. 봄, 여름, 가을은, 겨울은 I 전부 좋아하고, 그러나 우리는 환경을 보호해야 한다, 세계를 전부 온실 상태에 있는 원인이 될 필요없다!

难忘的一件事
잊지 못할 추억

내가 초등학교 3학년 때의 일이다.
나의 담임 선생님은 오십이 넘으신 그 당시로는 할아버지 선생님이셨다.
3학년에 올라갔을 때 멋있거나 예쁜 선생님을 기대했다가 선생님을 보고
그만 실망을 했다.
어린이날 운동회 때 나는 ‘쪽지 보고 달리기’를 했다. 쪽지에 적힌
내용은 ‘아버지 손잡고 달리기’였다. 사실 나는 일곱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그날 많이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바로 그때 쪽
지를 들고 가만히 서 있는 나에게 선생님이 달려오셨다. 그리고 내
손을 꼭 잡고 뛰기 시작하셨다. 나는 놀랐지만 다른 생각을 할 사이
도 없이 뛸 수밖에 없었다. 우리는 열심히 달렸고, 그리고 1등을 했
다. 앞에서 기다리고 있던 내 어머니께 선생님이 이렇게 말씀하셨다.
“오늘은 제가 수영이 아버지입니다.” 선생님의 그 따뜻한 목소리에
내 눈에서는 눈물이 비 오듯 흘렀다. 아버지가 너무나 그리울 때였
기 때문에 선생님의 그 행동은 지금까지도 나에게 잊을 수 없는 추
억이 되었다.
나는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고 싶을 때마다 그 때 내 손을 꼭 잡고
계시던 선생님의 모습이 떠오른다.
第2个回答  2010-02-02
평소 어머니께서 이렇게 많은 집안일을 할 줄 몰랐다. 난 그저 어머니께서 쉽게만 할 줄 알았는데, 이제와서 겪어보니 새삼 힘든걸 알 수 있었다. 먼지털으랴,빨래널으랴,설겆이하랴… 어머니께서 어떻게 이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었는지 정말 놀랍다. 아니, 새삼 효도해야 겠다고 느끼게 되었다. 난 그저 놀기만 하고 잔소리도 그냥 나쁘게만 들었는데... 어머니께 짜증을 부리고 투정을 부린게 무척 후회가 된다. 어머니께 감사의 편지라도 쓸 것이다...
먼저 어머니께 감사하다고 하고, 내일은 스스로 해서 어머니의 수고를 덜으는것. 두번째로는 되도록이면 어머니 일을 많이 도와줄것. (요즈음 보면 길거리에서 할머니들이 허리가 구부려 있던지, 허리나 다리를 탁탁치며 아프다고 하는 것을 보며 생각했던 나는 문득 어머니께서 그러진않을까 해서 어머니의 일을 많이 도와주기로 하였다)
第3个回答  2010-02-02
집안일 많지만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은 달라요.제가 좋아하는 집안일은 청소예요.청소하는 것은 하기 전에 좀 귀찮다고 생각하지만 한 후에 깨끗한 방에 누워서 너무 행복한다고 생각해요.또 청소 하는 것은 다른 사람 하면 좀 믿고 싶지 않아요.직접 하는 것은 대게 종요해요.만약에 다른 사람 저의 집을 청소하면 청소하지 않은 줄 알았어요.아무리 깨끗해도 자신이 하는 것보다 어떤 느낌이 없는 것 같아요.그래서 제가 집안일 종에 청송하는 것은 꼭 직접해야 돼요.오래 하다가 점점 좋아졌어요.그래서 집안 일이라면 제가 청소는 너무 좋아해요.
第4个回答  2010-02-02
我爱你 사랑해.

피곤해
요즘은 왜 꼬이는 일이 이렇게 많은지 .정말 힘들고 짜증나,말도 하기 싫고 출근도 싫고 모든것이 싫어,
정말 누구도 모르는데 가서 조용히 있었어면 좋겠다 아무 생각도 않하고 신경도 안쓰고 걱정도 없이,
이때가 정말 아무생각도 없는 어린시절이 그리워하네 .ㅋㅋ


最近为什么不顺的事这么多呢。真的好累,闹心啊。不想说话,不想上班,什么也不想做。真想去一个谁也不知道的地方就静静地待着。什么也不用想,什么也不烦忧,什么也不担心。这个时候真怀念什么也不想的小时候。

3
相似回答